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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룡림
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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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사막
2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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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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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청산맥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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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적소굴  무지개호수  녹림도주둔지  뱀비늘계곡
부유도  영석초원

대사막 - 울부짖는 사원
(최상급, 36~38레벨)
맵 위치:
드롭 아이템:
던전공략:
진입로에 놓여있는 유골을 조사해서 화염 방사기를 얻으면 좀 더 다채로운 공략을 진행할 수 있다.
수호병 방과 해치 방 앞에 있는 문지기 몬스터 두 마리를 처치하면 잠겨있던 방문이 파괴된다.
수호병 방에는 사원 수호병과 사원 수호대장이 있다.
해치 방에는 청동 해치들과 황금 해치가 있다.
황금 해치와 사원 수호대장을 처치하면 두 방의 중간에 환마령이 출현한다.
환마령 뒤에 있는 방에서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냉혈귀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냉혈귀와의 전투 중 염라수가 가세한다. 이때 플레이어가 지나왔던 길에는 장막의 핵이라는 몬스터가 나타나서 불길을 일으킨다.
파티원과의 호흡이 좋거나 , 파티원들의 장비 스펙이 좋다면 염라수가 나오기전에 냉혈귀를 죽일 수 있었으나
현재는 피가 약 35000쯤에 염라수가 나와 전투를 같이 실행해야 한다.(36랩 4인 기준)
염라수는 잡아도 아무런 보상이 없으니 왠만하면 보상을 주는 냉혈귀를 1순위 타켓으로 삼도록 하자
레벨이 높을 시 빛나는 오각 금강석 제작에 필요한 냉혈귀의 가시를 얻어 소량의 돈을 구할 수 있다.

네임드-환마령

환마령은 역사 계열 네임드로 역사의 기초 기술인 응징, 심판, 광풍을 사용한다.
그외에도 탁기옥, 포획, 분노, 환마령의 망령 소환, 해골 소환사 소환 기술을 사용한다.
탁기옥
- 5m 이상 떨어져 있는 적에게 검붉은 구체를 발사해 피해를 준다.
- 이 기술에 명중된 적은 기절 상태가 된다.
- 막기와 반격이 가능하다.
포획
- 타기팅한 적을 끌어오는 기술.
- 끌려온 적은 일정 시간 후 그로기 상태가 된다.
분노
- 기운을 모아서 한 번에 방출하는 기술, 준비시간이 길다.
- 환마령 주변에 먼지가 일렁인다.
- 반경 8m정도를 강타한다
- 이 기술에 명중된 적은 넉백 다운 상태가 된다.
환마령의 망령 소환
- 분노 후에 환마령의 망령이 4마리 소환된다. 이 위치는 입구쪽 들어오는 길의 앞으로 고정되어 있다.
- 분노 시전중에 합격기로 캔슬 시킨 경우에도 망령이 소환된다.
- 환마령이 환마령의 망령 소환 기술을 다시 쓸 때까지, 전번에 불러낸 환마령이 소수 남아있다면 다시금 불러내 4마리를 채운다.
- 환마령의 망령이 모두 살아있다면 아무것도 소환되지 않는다.
해골 소환사 소환
- 환마령의 생명력이 각각 85000/45000/23000이 되었을 때 방의 각 지정된 구석에 총 4마리를 소환한다.
- 해골 소환사는 주기적으로 해골폭탄병을 불러낸다. 해골 폭탄병은 플레이어를 향해 달려가 자폭한다.
- 해골 폭탄병의 자폭에 휘말리거나 자폭 후, 그 자리에 남아 있는 독구름 위에 서 있으면 데미지와 함께 독에 걸린다. 이 독은 3까지 중첩 된다.
- 이 때 환마령은 탁기옥 2번 > 분노 기술을 반복해서 사용한다.
- 해골 소환사가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유저를 끌어들이는 흡공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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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드-냉혈귀

- 합격기를 사용해야만 상태이상을 걸 수 있는 네임드 몬스터다.
- 기습공격, 회전빙무, 머리묻기(막기), 새끼 냉혈귀 소환 기술을 사용한다.
- 일정 시간이 지나면 울부짖는 사원의 또다른 네임드 몬스터 염라수가 나타나 냉혈귀를 돕는다. (냉혈귀의 남은 체력에 따라 염라수가 소환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만약 염라수가 나올 시간이 되기전에 냉혈귀를 죽인다면 염라수를 상대하지 않아도 클리어가 가능하다.)
- 체력이 4만이 되면 머리묻기(막기) → 회전빙무 패턴으로 패턴이 변경되어 공격이 진행된다.
- 머리묻기(막기)를 제압이나 장악, 누르기를 이용하여 끊어주면 새끼 냉혈귀 소환은 하지 않는다.
- 머리묻기(막기)는 공수탈백인과 같은 막기해제 스킬로도 끊을 수 있다.

기습공격
- 몸을 한 바퀴 회전시키면서 꼬리로 주변을 공격하는 기술.
- 준비동작이 긴 편이다. 입을 벌리면서 꼬리를 살짝 휘두르는 자세를 취한다.
- 이 기술에 맞으면 다운되거나 넉백 상태가 된다.
- 막기나 반격 스킬로 방어 가능.
회전빙무
- 몸을 회전시키면서 주변을 얼리는 8m 광역 기술.
- 기술이 시전되기 전에 공기 중에 얼음결정이 맺히는 이펙트가 생긴다.
- 이 기술에 명중되면 많은 데미지를 입음과 함께 얼음감옥 상태가 된다.
- 막기나 반격 스킬로 방어 불가.
- 안전거리 7m
머리묻기
- 머리를 땅에 묻은 채로 방어 자세를 취하는 기술.
- 이 기술을 취하는 동안은 냉혈귀가 입는 모든 전방 공격이 막힌다. 단, 전방공격만 방어할뿐 후방공격(엉덩이 쪽)은 방어하지 못한다.
- 무효화 하는 방법
역사의 장악 / 권사의 제압 / 소환사의 누르기 / 암살자의 공수탈백인 / 검사의 앞차기 > 질풍 연계기 / 합격기
새끼 냉혈귀 소환
- 새끼 냉혈귀를 4마리 소환하는 기술. 냉혈귀가 머리묻기를 시전했음에도 일정시간동안 아무런 제지가 없다면 이후 패턴으로 발생한다.
- 새끼라고 무시해선 안된다. 맞으면 아플뿐더러 워낙 떼로 소환되다보니 골치 아프다.
- 이미 새끼 냉혈귀가 4마리가 나와있다면, 머리묻기를 막지 않아도 새끼 냉혈귀는 더 이상 소환되지 않는다.
- 어쩔수 없이 새끼 냉혈귀가 소환된 경우 냉혈귀가 머리를 묻는 방어 자세를 취할때 뒤에서 혼절 상태로 만든 뒤 30초동안 지속되는 혼절 상태동안 냉혈귀를 타격하지 않고, 새끼 냉혈귀를 검사의 만월베기 심화 그로기 등으로 그로기 상태로 만든뒤 그로기 추가증폭데미지가 있는 스킬 번개베기 등으로 빠르게 새끼 냉혈귀를 처리하고, 이후 냉혈귀를 다시 타격한다.
얼음 장판
- 냉혈귀를 공략하면서 자주 접하게 되는 공격 중 하나이며, 회전빙무 공격 직후에 모든 파티원 발 밑에 얼음 장판이 소환된다.
- 합격기로 회전빙무 기술이 스킵되는 경우에도 얼음 장판은 생성된다.
- 이 얼음 장판은 약 5초 정도가 지나면 폭발하여 큰 대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피격당한 대상을 얼음감옥 상태로 만든다.
- 몇 초간 아무 행동을 할 수 없어 긴박한 전투상황에서 매우 치명적일 수 있기에 최대한 얼음 장판에 피격되지 않아야 원활한 전투가 가능하다.
- 얼음 장판 위에선 이동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기 때문에 탈출기가 불가능할 경우 발 밑에 얼음 장판이 생성된걸 확인하면 즉시 공격을 멈추고 탈출하는데 주력해야 한다.
- 안전거리 9m
네임드-염라수

울부짖는 사원의 네임드 몬스터 냉혈귀와 전투를 진행하다보면 일정시간 후에 등장한다.
(냉혈귀의 남은 체력에 따라 투입이되는것이 아닌, 일정 시간 이후 등장하는 것이기때문에 등장 시간이 되기전에 냉혈귀가 죽는다면 염라수는 등장하지 않는다.)
합격기를 사용해야만 상태이상을 걸 수 있는 네임드 몬스터다.
폭열화둔, 앞발 휘두르기, 덮치기, 뇌전 기술을 사용한다.
냉혈귀의 체력이 4만이되면 염라수의 패턴도 변하는데, 폭열화둔 or 덮치기 or 앞발 휘두르기 → 뇌전의 단순한 패턴이 된다.

[1] 폭열화둔
전방을 관통하는 화염 브레스를 발사한다. 사정거리가 매우 길다. (울부짖는 사원 보스룸 기준 대각선으로 끝에서 끝까지 닳을 정도)
어글자 방향이 아닌 다른 방향으로 발사하는 경우가 있다.
위의 경우는 방향이 어글자가 아닌 다른 유저의 위치에서 생성된 얼음장판 쪽이다.
막기와 반격이 가능하다.
[2] 앞발 휘두르기
오른발로 앞에 있는 적을 휩쓸어버리는 기술.
생각보다 넓은 범위의 약 5m 전방까지 타격하는데, 이 기술에 명중되면 다운 상태가 된다.
[3] 덮치기
두발로 앞에 있는 적을 짓누르는 기술이다.
이 기술에 명중되면 다운 상태가 된다.
[4] 뇌전
약 8m 반경에 전기장을 발생하여 적들을 감전시키는 기술이다.
기술이 시전되기 전에 염라수 주변에 전기 스파크가 튀기는 이펙트가 생성된다.
이 기술에 명중되면 기절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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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퀘스트:
울부짖는 사원 (업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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